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세데나즈가 티몬의 라이브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를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사진=세데나즈 제공

오늘(2일) 오전 11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티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 세데나즈의 ‘필터샤워기’와 ‘살균 워터탭 LED 필터’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필터샤워기’는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샤워기 헤드에 탈부착이 가능한 제품이다. 바디필터와 헤드필터, 듀얼필터로 구성돼 있는데 헤드필터는 녹물과 중금속, 이물질을 제거하며 바디필터는 석회수와 잔류염소를 제거하면서 피부에 좋은 성분을 공급해준다. 특히 레몬 7000개 분량의 고농축천연비타민C가 함유돼 ‘비타민 샤워기 필터’로 SNS에 입소문이 나 있다.

‘살균 워터탭 LED 필터’는 세면대 수도꼭지에 설치하는 제품으로 일반 LED와 칫솔 살균기 등에 사용되는 특수 LED 2개를 적용했다. 살균 효과가 입증된 특수 LED파장이 각종 세균을 제거해주며, 스테인레스 필터와 세디먼트 필터, 활성탄 필터 3중 필터가 수돗물 속 유해물질과 미세플라스틱, 녹물도 깨끗하게 정수해준다.

앞서 지난 3월 8일 트레져헌터와 위메프가 함께 진행한 라이브커머스 ‘WE LIVE’를 통해 샤워기 필터 제품을 완판시키며 이커머스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한편 영국 런던에서 론칭한 세데나즈는 모든 제품을 국내에서 생산하며 품질면에서 저가 브랜드와 차별화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