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 코리아가 ‘오직 돌파’ 브랜드 캠페인의 새로운 로컬 영상을 공개한다.

사진=언더아머 코리아 제공

지난 1월 미국 볼티모어에서 처음 선보인 이번 캠페인은 끊임없는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이들에게 ‘지름길은 없다. 오직 돌파’ 메세지를 통해 전 세계 다양한 운동 선수들의 수많은 훈련과 도전, 경쟁 스토리를 전하고 있다.

한국 선수들의 ‘오직 돌파’ 이야기를 담은 로컬 캠페인 영상에는 세계 무대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구선수 김연경은 물론, 완벽한 회복을 위해 재활에 힘쓴 올스타 야구선수 나성범, 남자 럭비 국가대표팀과 2020년부터 언더아머와 공식 스폰서십을 맺게 되는 삼성 라이온즈팀이 더 나아지기 위해 트레이닝 해나가는 노력과 도전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대한민국 럭비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남자 럭비 국가 대표팀의 투지와 열정을 담아낸 럭비 특별 영상 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버전에는 NBA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 세계적인 수영 선수 마이클 펠프스 등의 스토리가 펼쳐진 바 있다.

이외 운동선수들 스스로 한계를 이겨내고 운동에 매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고 선수들을 지원해온 언더아머의 시그니쳐 제품, 러쉬와 리커버 라인 등 다양한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언더아머의 ‘오직 돌파’ 캠페인 영상은 60초, 30초, 15초 분량의 총 3가지 버전, 럭비 특별 영상은 30초, 15초의 총 2가지 버전으로 공개하며 TV 광고와 언더아머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