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에 이어서...

‣ KFC - 켄터키치킨버거 스파이시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지난 17일 출시한 ‘켄터키치킨버거’ 클래식 버전에 이어, 스파이시 버전을 새롭게 출시했다.

‘켄터키치킨버거 스파이시’는 브리오슈 번 사이에 큼직하고 부드러운 통다리살 치킨 필렛, 아삭한 피클로 구성됐으며 스파이시 소스가 더해져 매콤하면서도 진한 치킨 버거의 맛을 자랑한다.

KFC는 ‘켄터키치킨버거 스파이시’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6일까지 ‘켄터키치킨버거 스파이시’ 혹은 ‘켄터키치킨버거 클래식’ 단품을 구매 시, 단 돈 1000원만 더 하면 핫크리스피치킨 1조각과 후렌치후라이를 함께 제공하는 ‘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시에 본래 치킨나이트 제외 품목이었던 ‘트러플치킨’이 21시 이후에 적용되는 1+1 치킨나이트 프로모션에 적용된다. ‘트러플치킨’은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인 트러플의 강렬한 풍미와 바삭한 치킨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고급스러운 황금빛으로 식욕을 더욱 자극하는 제품이다.

‣ 한국암웨이 - 정기품 천연 해물다시팩

한국암웨이가 순수 우리 해산물의 맑고 진한 맛을 담아낸 조미료 ‘정기품 천연 해물다시팩’을 출시한다. 빛깔 고운 통영 멸치와 고소한 맛을 내는 남해안 밴댕이, 임금님 진상품이자 청와대가 선정한 먹을거리 강화 홍새우, 완도산 다시마를 담고 각종 국산 야채로 한층 풍미를 더했다.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생분해성 다시팩 주머니를 사용해 안심하고 조리 할 수 있으며, 국물을 우려낸 후 다시팩 속 내용물을 제외한 다시팩 주머니는 일반 쓰레기로 버려도 환경에 부담을 주지 않아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오리온 - 예감 볶은양파맛

오리온은 원물 양파를 넣어 맛을 낸 ‘예감 볶은양파맛’을 출시했다. '예감 볶은양파맛'은 양파 원물을 달달하게 볶아낸 뒤 가루를 낸 후 과자 반죽에 넣고, 별도 양념으로도 뿌려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양파 풍미를 리얼하게 살려낸 제품이다. 

특히 볶은 양파 특유의 달큰한 맛이 담백하게 짭짤한 감자칩 예감과 최고의 궁합을 이루며 씹을수록 조화로운 '단짠'맛을 느낄 수 있다.

‣ 고려은단 - 쏠라C구미

고려은단 헬스케어가 비타민C를 색다르게 섭취할 수 있는 츄잉푸드 제품 ‘쏠라C구미’ 포도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쏠라C구미’는 말랑말랑하고 쫄깃한 구미 안에 상큼한 과즙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한 봉지에 레몬 9개 분량인 비타민C 500mg이 함유돼 있다. 

이번에 선보인 포도맛은 기존 레몬맛과 복숭아맛, 청포도맛에 이은 4번째 제품이다. 패키지는 개별 지퍼백을 사용해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