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 크라운제과 - 디샤미니 민트스타

크라운제과는 시원한 민트에 탄산의 상쾌함을 더한 ‘디샤미니 민트스타’를 출시한다. 벨기에 발리깔레보사의 최고급 초콜릿으로 만든 쉘 안에 민트크림과 톡톡 튀는 팝핑 캔디를 넣어 입 안을 더욱 상쾌하게 한다.

팝핑캔디의 크기는 5mm 정도여서 미니 사이즈 초콜릿이지만 그 안에 10여개의 캔디가 넉넉하게 들어있다. 입안에서 금새 녹으면서 그 안에 머금은 탄산이 보글보글 올라와 색다른 민트 맛을 전한다.

‣ CU GET커피X하겐다즈 - GET 하겐다즈 스틱바 라떼 세트

CU의 즉석원두커피 GET커피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하겐다즈와 만나 오는 1일 ‘GET 하겐다즈 스틱바 라떼 세트’로 출시된다. GET 하겐다즈 스틱바 라떼 세트는 따뜻한 GET커피에 하겐다즈 스틱바를 통째로 넣어 라떼로 즐기는 이색 상품이다. 

CU가 이번에 출시하는 GET 하겐다즈 스틱바 라떼 세트는 하겐다즈 스틱바 1종과 GET커피로 구성됐다. 고객들은 스트로베리&크림, 그린티&아몬드, 바닐라카라멜 등 8가지 맛의 하겐다즈 스틱바 중 좋아하는 맛을 골라 자신만의 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 

CU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GET커피 X 하겐다즈 컵’을 한정 수량(50만개)으로 선보인다.

‣ 올가홀푸드 - 유기농 즉석밥 3종, 간편국밥, 집에서 만든 맛 그대로 한끼 잡채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유기농 쌀로 갓 지은 밥 맛을 구현한 ‘유기농 즉석밥’ 3종, 조리 편의성에 맛과 영양을 더한 ‘간편 국밥’ 2종과 ‘집에서 만든 맛 그대로 한 끼 잡채’를 출시했다.

‘유기농 즉석밥’은 수확 후 36시간 내 도정한 유기농 신동진 쌀로 지은 즉석밥이다. 미강추출물 등 기타 첨가물을 넣지 않고 유기농 쌀과 잡곡만을 사용했다. 또한 특허 받은 가공법으로 따로 전자레인지 등의 가열 없이 즉석 섭취가 가능해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유기농 백미밥' '유기농 현미쌀밥' '유기농 잡곡밥' 3종으로 출시된다.

유기농 신동진 쌀을 풍성한 건더기와 함께 진한 국물에 담아낸 간편국밥 2종 '거금도 미역국밥' '진한 곰탕국밥'도 출시했다. ‘거금도 미역국밥’은 전남 고흥 거금도의 유기인증 미역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국물 맛을 구현했다. ‘진한 곰탕국밥’은 한우 사골 농축소스에 무항생제 한우 앞다리살과 당면을 넣어 맛과 풍미를 살렸다. 

‘집에서 만든 맛 그대로, 한 끼 잡채’는 무항생제 및 유기농 재료가 풍성하게 곁들여진 잡채 요리다. 손이 많이 가는 메뉴인 잡채를 스팀 포장 패키지로 구성해 전자레인지에 4분만 데우면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국산 고구마 당면을 국산 참기름으로 버무리고 건더기가 45%이상 들어가 집에서 만든 풍성한 맛으로 건강한 한 끼를 경험할 수 있다.

②에서 이어집니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