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장려되고 있는 가운데, 특급 호텔은 이전처럼 레스토랑을 방문해 호텔 와인을 즐기기 어려운 요즘에 집에서도 호텔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와인 포장 판매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최근 확산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 두기 문화를 반영해 집에서 편안히 호텔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로비 라운지 갤러리의 다양한 와인을 포장 판매하는 ‘갤러리 와인 투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갤러리 와인 투고’ 프로모션은 호텔의 전문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 25종, 화이트 10종, 스파클링 및 샴페인 6종을 포함한 총 40여종의 다양한 와인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와인 프로모션 중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은 ‘2017 네비게이터 카베르네 쇼비뇽, 캘리포니아’이다. 12개월 이상 오크에서 숙성시켜 진한 루비빛이 매력적인 이 와인은 목 넘김이 부드러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시나몬, 정향, 생강, 피망 등 스파이시한 향이 감돌아 육류와 함께하면 완벽한 마리아주를 이룬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 와인 투고’ 프로모션 이용시간은 평일(일~목)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 30분, 주말(금~토)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12시 30분까지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20여종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마켓 ‘와인 인 더 시티’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은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으로 레드 와인 12종, 화이트 와인 5종, 스파클링 와인 2종, 로제 와인 1종이며, 가격대는 1만원대부터 4만원대까지 다양하다.

특히 약간의 향신료 향과 우아하고 부드러운 탄닌이 꽉 찬 느낌이 특징인 ‘샤또 본에스뻬랑스’, 과일향과 꽃향기의 달콤하고 향긋한 향이 조화를 이루는 ‘라 비에이 페름 루즈’, 상큼한 감귤류의 풍미와 미네랄 터치가 뚜렷한 ‘샤블리 라 삐에르레’, 과일향과 체리향의 풍미가 일품인 ‘라 비에이 페름 로제‘는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와인 인 더 시티’ 와인 마켓은 4월 30일까지 노보텔 &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메가 바이트에서 개최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