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필수품 와이파이도시락을 운영하는 와이드모바일이 프로듀싱팀 소울라임과 함께 제작한 디지털 싱글 '같이 여행 가볼까?'를 발매했다.

와이드모바일과 소울라임은 지난 2018년 개최된 ‘와이파이도시락 챌린지-CM∙징글 공모전’에서 인연을 맺었다. 해당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소울라임의 CM송이 그 해 가을부터 라디오로 전파를 타면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호응에 힘입어 와이드모바일과 소울라임이 만든 이번 곡은 와이파이도시락 CM송의 주 멜로디를 콘셉트로 여행의 설렘과 기대를 담은 가사를 더해 새롭게 만들어졌다.

같이 있고 싶은 사람과 여행을 떠난다면, 언제 어디서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 가사와 리드미컬한 편곡,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래퍼 PRAY4가 피처링으로 합류해 곡에 활기를 더했다. 

소울라임은 버클리 음대를 졸업한 재원으로 구성된 혼성 프로듀싱팀이다. 'With U (Feat.범키, 소울다이브)'로 데뷔해 지조, 일리닛, Bizzy 등과 함께 콜라보를 진행한 실력파 아티스트다. 또한 엠넷의 여성 래퍼 서바이벌 쇼 '언프리티 랩스타' 에서 졸리브이를 프로듀싱하기도 했으며, 현재는 소울라임만의 색깔을 담은 싱글을 꾸준히 발매하고 있다.

한편 와이파이도시락과 소울라임이 함께 작업한 음원 '같이 여행 가볼까?'는 멜론, 지니, 벅스 등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와이드모바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