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밍 코스메틱 스웨거가 매일 면도하고 피부관리에 신경 쓰는 남성들을 위해 멀티 기능 ‘올인원 그루밍 오일’을 선보였다.

쉐이빙 오일의 가장 큰 장점은 면도할 때 주로 사용하는 쉐이빙 폼과 달리 수염이 잘 보여 정확한 면도가 가능하다는 점인데 신제품은 수염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수염 영양 에센스 기능, 면도 후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도와주는 애프터 쉐이브 역할까지 3가지 기능을 한 병에 담은 만능템이다.

특히 매일 면도하는 남성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은 바로 피부 자극에 의한 트러블이다. 아무리 좋은 쉐이빙 제품을 쓰더라도 날카로운 면도기를 사용 한 뒤 애프터 쉐이브를 바를 때면 피부가 따갑고 붉게 일어나면서 트러블이 생기기 마련이다.

스웨거 ‘올인원 그루밍 오일’에는 피부와 수염 모두에 도움이 되는 비타5-콤플렉스와 피부진정 효과가 뛰어난 허브 6종이 포함된 특허 성분인 그리놀이 첨가돼 있다. 또한 아르간 오일, 호호바 오일 함유로 건조한 피부, 수염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며 거칠어진 피부결에 도움을 주는 코코넛 야자 열매 추출물까지 첨가돼 피부 케어에 효과가 있다.

유성과 수성 오일 성분의 2층상 구조로, 흔들었을 때 하나의 에센스로 만들어지는 ‘올인원 그루밍 오일 비어드 엑티베이터’는 공식몰에서 판매 중이다.

사진=스웨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