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키덜트족 눈돌아가는 ‘레고 아이디어 바라쿠다 해적들’ 공개

기사승인 2020.03.26  13:08:49

공유
ad50

레고그룹이 두터운 팬덤을 자랑하는 해적 시리즈를 테마로 한 ‘레고 아이디어 바라쿠다 해적들’ 세트를 다음달 출시한다.

이번에 공개된 ‘레고 아이디어 바라쿠다 해적들’은 레고 아티스트 파블로 산체스 히메네즈에 의해 고안된 세트다.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에 출품된 지 불과 25일 만에 제품화 검토 기준인 1만명 이상의 지지 투표를 받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세트는 작은 섬에 난파된 전설의 해적선에서 펼쳐지는 붉은수염 선장과 선원들의 새로운 여정을 담고 있다. 거대한 난파선 안에 자리한 선장의 숙소, 식품 창고, 선착장 등 눈을 사로잡는 다양한 요소로 구성됐다.

난파선을 중심으로 섬 곳곳을 탐험하며 숨겨진 보물을 발굴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붉은수염 선장이 이끄는 전설의 해적선 ‘검은 바다 바라쿠다’로 재조립해 더 많은 보물을 찾아 새로운 여정을 떠날 수도 있다.

레고 팬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레고 해적 시리즈의 클래식한 미니피겨도 다수 만나볼 수 있다. 붉은수염 선장을 비롯해 레이디 앵커, 로빈 루트, 쌍둥이 형제 포트와 스타보드, 3명의 선원 미니피겨가 포함됐다. 이외 2개의 해골 피겨와 원숭이, 앵무새, 상어 등 다양한 동물피겨도 찾아볼 수 있다.

‘레고 아이디어 바라쿠다 해적들’은 총 2545개의 브릭으로 구성됐다. 완성품의 높이는 59cm, 길이와 폭은 각각 64cm 및 32cm다. 오는 4월 1일 레고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서 정식 발매되며 가격은 25만9900원이다.

사진=레고그룹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