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신인그룹 트레저 막내 라인이 따스한 봄의 에너지가 가득한 싱그러운 청춘미를 발산했다.

사진=

트레저(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블로그에 'TREASURE EDITORIAL vol.5'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시리즈를 통해 막내 멤버들의 풋풋함과 청량함을 드러냈다면, 이번 프로필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모습과 따뜻한 봄의 무드를 담아냈다.

도영은 블랙톤의 오버핏 의상을 멋스럽게 소화해내며 당찬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그는 귀여운 외모 속에 숨겨진 강인한 매력을 보여주며 임팩트를 전달했다. 하루토는 밝은 컬러로 변화를 준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매력적인 음색을 가진 멤버 박정우는 블랙 팬츠에 오렌지톤 민소매 상의를 매치해 화사한 에너지를 더했다. 그는 평소 비글미 넘치던 앳된 모습을 벗고 진지한 눈빛으로 시크함을 드러내 팬들을 더욱 설레게 했다.

트레저의 막내 소정환은 어두운 톤의 차분한 헤어스타일과 맑고 뽀얀 피부로 눈길을 끈다. 그런지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그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본격적인 데뷔 프로젝트를 가동한 트레저는 프로필 사진 시리즈를 비롯하여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트레저 12인 멤버들의 첫 퍼포먼스이자 'YG보석함'의 시그널송 '미쳐가네'와 최현석×도영의 퍼포먼스 필름, 메인 보컬 방예담과 박정우의 커버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 트레저 12인 크리에이터의 이야기를 담은 '트레저 맵', 스케줄 현장 뒷이야기를 볼 수 있는 'TMI' 등의 영상 콘텐츠는 YG 공식 블로그와 트레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