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엑터스 측이 특정 종교 관련 악성루머에 대한 제보를 부탁했다.

4일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이 공식 입장을 통해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국민적 지탄을 받고 있는 신천지와 관련한 루머에 강경 대응 하겠다고 밝혔다.

나무엑터스 측은 “전일 국가재난 상황에 준하는 이 어려운 시기에 특정 종교단체와 당사 연기자를 연관 짓는 허위사실을 제보 받았다”라며 “특정 종교단체 관련 루머에 대하여 당사는 정확한 사실확인을 했다. 또한 이 루머는 근거 없는 낭설인 동시에 나무엑터스 소속 연기자에 대한 심각한 명예훼손임을 알려드린다”라고 전했다.

또 “이와 관련해 당사는 사실과 다른 루머 양성 및 유포,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등 무분별한 게시물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이라며 “아울러 그 어떤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이라고 못박았다.

아울러 팬들에게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추가 피해를 방지하고 소속 배우의 명예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허위사실 등 루머에 대한 제보를 당사 메일로 줄 것을 부탁했다.

나무엑터스 측은 끝으로 “하루 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어 우리 모두가 희망하는 건강하고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간절히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아래는 나무엑터스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나무엑터스는 전일 국가재난 상황에 준하는 이 어려운 시기에 특정 종교단체와 당사 연기자를 연관 짓는 허위사실을 제보 받았습니다.

특정 종교단체 관련 루머에 대하여 당사는 정확한 사실확인을 했습니다. 또한 이 루머는 근거 없는 낭설인 동시에 나무엑터스 소속 연기자에 대한 심각한 명예훼손임을 알려드립니다.

이와 관련해 당사는 사실과 다른 루머 양성 및 유포,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등 무분별한 게시물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그 어떤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추가 피해를 방지하고 소속 배우의 명예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제보는 pr@namooactors.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어 우리 모두가 희망하는 건강하고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