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영원의 군주’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8일 SBS 측이 네이버TV 등을 통해 ‘더 킹: 영원의 군주’(극본 김은숙/연출 백상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0초 분량의 ‘더 킹’ 티저 영상에는 입헌군주제를 가정한 ‘대한제국’의 세계관이 펼쳐져 이목이 집중됐다. 그리고 이 가운데 이민호가 연기하는 이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궁으로 추정되는 공간에서 이곤(이민호)는 뒷모습을 보이며 서 있다. 그리고 이내 그의 모습이 뒤집혔고, 곤룡포를 비롯해 화려한 샹들리에 장식과 대한제국을 상지하는 문양 등이 화면에 나타났다.

이어 “나는 대한제국 황제이고 내 이름은 이곤이다”라는 이곤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티저 마지막 부분에는 드디어 얼굴을 드러낸 이민호의 모습이 담겼다.

‘더 킹’은 올 상반기 편성을 일찍이 확정했다. TV채널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화앤담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의 콘텐츠 유통전략에 따라 OTT 등 다양한 플랫폼에 순차적으로 노출될 예정이다.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김은숙 작가와 ‘태양의 후예’를 만든 백상훈 감독이 연출을 맡아 드라마에서는 좀처럼 다루지 않았던 평행세계를 배경으로 악마의 속삭임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의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때론 설레고, 때론 시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