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가 주 소비계층으로 부상하면서 자신의 가치에 기반해 소비하는 움직임이 두드러지고 있다. 이에 따라 개성이나 취향껏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역시 주목받고 있다. 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마플이 커스터마이징을 보다 더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마플’ 앱을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마플 제공

마플은 소비자 접근성과 편의성 증대 및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 진행된 웹사이트 리뉴얼에 이어 모바일 앱에서도 동일한 커스텀 서비스 구현을 완성했다. 앱 리뉴얼은 마플만의 커스텀 에디터 툴을 모바일에 특화해 업데이트됐다.

앱을 내려받아 언제 어디서든 마플의 커스텀 에디터 서비스를 활용, 600여 가지의 커스텀 상품을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제품으로 탈바꿈시킬 수 있다.

마플은 앱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다음달 15일까지 마플 앱 설치 후 앱스토어에 사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선물한다.

한편 마플은 지난 25일 혼자서 무자본, 무재고, 무노동으로 자신의 굿즈 판매 수익을 창출하는 1인 커머스 마플샵을 정식 오픈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