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리얼베리어, 손상피부 진정 ‘시카릴리프’ 2종 론칭

기사승인 2020.02.27  16:27:24

공유
ad50

큰 일교차와 예측하기 힘든 날씨, 외부 유해환경,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손상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보호해주는 제품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시카릴리프 크림’을 리뉴얼하고, ‘시카릴리프 토너’를 출시하는 등 시카릴리프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리얼베리어 제공

‘해결 크림’으로 유명한 ‘시카릴리프 크림’은 피부 진정효과를 더욱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한다. 기존 제품 대비 마데카소사이드 함량을 2배로 늘리고,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난 병풀추출물 50% 함유 및 병풀정량추출물 1000ppm을 추가로 처방해 더욱 효과적이고 빠르게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로션 제형으로 끈적임이 없으며 드레싱 보호막을 형성해 2차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기존 알루미늄 튜브 용기를 리뉴얼해 제품 보존력을 높이고 편리하게 양 조절이 가능해 구겨짐이나 찢어짐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시카릴리프 토너’는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순한 첫 단계 토너다. 병풀추출물 50% 함유와 함께 병풀정량추출물을 리포좀화한 ‘시카 리포좀’ 기술이 적용돼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한다. 병풀정량추출물과 칼라민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집중 케어하고, 판테놀 성분이 수분을 공급, 알란토인 성분이 거친 피부결을 정돈한다.

두 제품 모두 약해진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하며 1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안심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및 주요 온라인몰,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