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타임:러브2’ 박시영과 최현욱이 아슬아슬한 계약 연애를 이어가는 가운데, 전 남자친구 이은수의 등장으로 급 브레이크가 걸려 궁금증을 자아낸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의 ‘리얼:타임:러브2’는 리얼 러브를 알고 싶은 파격 솔직 18세 예고생들의 웹시트콤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지난 21일 방송된 다섯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홍연과 남사친 문예찬의 찐연애가 시작되려는 찰나 두 사람의 사이에 정해진(이은수)이 끼어들며 삼각관계를 형성해 흥미를 한층 고조시켰다. 홍연-문예찬이 계약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 정해진은 홍연을 찾아와 다시 연애를 시작하자고 말하지만 홍연은 차가운 태도로 일관했다.

이에 정해진은 “너랑 내가 뭐가 다르냐. 사람 마음 가지고 이용하고 있는 건 똑같다. 네가 문예찬 이용하고 있는 것 학교에 소문 퍼지면 어떻게 될 것 같냐. 한달 전 너랑 똑같이 될 것”이라며 홍연을 흔들었다. 때마침 홍연의 집 앞을 찾았다가 이 광경을 목격한 문예찬의 분노와 함께 5회가 종료되며 홍연-문예찬 커플의 앞날이 궁금해진 상황이다.

오는 28일에는 남사친 문예찬이 홍연과 전남친 정해진의 사이를 질투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삼각관계가 본격화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 영상 속에는 홍연이 문예찬에게 차가운 표정으로 선을 긋는 모습이 그려지며 위기를 예상케 하고 있다.

전남친의 등판으로 홍연의 선택이 중요해진 시점에서, 홍연이 10년지기 남사친 문예찬과의 계약연애를 끝내고 달달한 찐연애를 시작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리얼:타임:러브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 tv에서 타 플랫폼 대비 한 회차 선 공개된다.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