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메이크업 즉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내추럴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떠오르며 피부를 어둡고 칙칙해 보이게 하는 기미와 잡티를 집중 관리해주는 화이트닝 제품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 한 병으로 흐려지는 기미 잡티, 화이트닝 에센스 키엘 투명 에센스

키엘은 백화점 1위* 화이트닝 에센스인 투명 에센스 100ml 대용량 사이즈를 한정 출시했다. 투명 에센스는 피부를 어둡고 칙칙해 보이게 하는 기미와 잡티 완화에 도움을 주어 깨끗하고 투명해 보이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고 인공향,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투명 포뮬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 한라봉 성분으로 잡티 올케어! 이니스프리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이니스프리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은 트리플 비타민(B3, B5, C) 유도체와 제주 한라봉 껍질 추출물함유로 눈에 띄는 잡티부터 숨어있는 멜라닌과 모공까지 케어하는 미백 기능성 세럼이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위한 데일리 브라이트닝 케어 라인으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 순도 99% 비타민C로 피부 안색 밝히자! 미샤 비타씨플러스 안색 토너

미샤 비타씨플러스 안색 토너는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결은 잡고 안색은 개선시켜준다. 미샤만의 비타씨 리포솜 기술을 적용해 영국산 순도 99% 비타민C의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한다. 

◆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핑크빛 광채! LG생활건강 숨37° 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

LG생활건강 숨37°의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은 피부에 강력한 생기 에너지를 전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핑크빛 광채를 선사한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은 멜라닌의 색소 침착으로 인한 다크스팟뿐 아니라 초기 노화의 시그널인 기미와 잡티에 작용한다. 부분적으로 칙칙해지고 어두워진 피부톤을 균일하면서도 밝고 환하게 케어해주는 미백 앰풀로 1주에 한 병씩 사용해 4주 만에 완성하는 집중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이다. 

◆ 3일만에 눈에 보이는 잡티부터 초미세먼지까지 개선! 라네즈 래디언-C 크림

3월 출시 예정인 라네즈 래디언-C 크림은 강력한 Radian-C Super BlendTM가 함유된 고보습 비타민 크림으로 눈에 보이는 잡티부터 보이지 않는 초미세잡티까지 3일만에 개선시켜 준다. 일상 속 빛으로 인한 일시적 붉은기와 블루 라이트로 인한 피부 자극을 순하게 관리해준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