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더 로맨스’ 김강훈, 김지석 연애 코칭? 12살 연애술사의 리얼 조언

기사승인 2020.02.27  11:32:23

공유
ad50

‘동백꽃 필 무렵’ 필구, 김강훈이 ‘더 로맨스’에 출연한다.

27일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이하 ‘더 로맨스’) 공식 SNS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3회 선공개 영상이 오픈됐다.

사진=JTBC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김지석과 부자지간으로 호흡을 맞춘 아역배우 김강훈이 등장했다. 김강훈은 첫 등장부터 “여자친구 있어요? 결혼은 언제 할 거예요?”라는 기습 질문으로 김지석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현재 열애중인 김강훈은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고 있다”라고 깜짝 고백을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서로의 여사친과 남사친으로 오해가 빚어진 것.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12살의 리얼 러브 스토리에 김지석은 연애와 관련된 궁금증을 풀어내기 시작했다. 그는 김강훈에 “(연인에게) 남사친 혹은 여사친이 있는 게 가능하냐”라고 물었고, 김강훈은 “가능하다. 하지만 둘이 만나는 건 안 된다”라며 단호하게 답했다.

이에 김지석은 “난 둘이서 잘 만난다. 이게 어른과 10대의 차이인가?”라며 의아해했고, 두 사람은 끝내 서로를 이해하지 못했다. 김지석, 김강훈의 부자 상봉은 ‘더 로맨스’ 3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세대 넘은 두 사람의 로맨스 토크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 로맨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청춘 남녀 스타 김지석, 유인영과 강한나, 정제원이 로맨스 웹드라마 작가로 데뷔해 로맨스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며, 직접 시놉시스를 구성하고 대본을 집필하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25분 JTBC에서 방송되며, 27일 3회 방송은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결방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