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홈쇼핑 연속 매진을 달성하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이하 AHC 아이크림)를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론칭한다.

사진=AHC 제공

’AHC 아이크림‘은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 빠르고 깊은 흡수력, 얼굴 전체에 아이크림의 영양을 간편하게 전달하는 장점 때문에 데일리 안티에이징 케어에 쓰는 이들이 많다. 이 때문에 쟁여놓고 쓸 수밖에 없는 아이크림으로 불릴 정도로 홈쇼핑에 재구매 고객이 많고, 누적 판매량 8500만개를 넘으며 ’국민 아이크림‘으로도 불리고 있다.

이에 더 많은 고객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올리브영 론칭을 결정했다. 올해 1월 8번째로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을 1개 가격에 2개 용량 구성으로 선보이는 이번 론칭 스페셜 세트는 본품은 집에서 아침저녁 데일리 케어에, 미니어처는 핸드백안에 넣어 탄력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 때마다 틈틈이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AHC 아이크림‘은 일명 ’탄력매듭크림‘으로 불리며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의 매듭으로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끌어올려 준다. 고영양 아이크림 입자들을 모공 1/400 크기로 쪼개고 쪼개, 피부 깊숙이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해주기 때문에 바쁜 일상 속에서 얼굴 전체에 아이크림 하나로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탄력, 주름 개선 등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