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365' 양동근, 카리스마+불량함 시선강탈...찰떡 캐릭터 변신

기사승인 2020.02.27  11:10:11

공유
ad50

악역으로 돌아오는 양동근의 강렬한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3월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하 ‘365’)은 완벽한 인생을 꿈꾸며 1년 전으로 돌아간 순간, 더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자들의 미스터리 생존 게임을 그린 드라마다. ‘인생 리셋’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는 스릴러의 묘미는 물론, 오락적 재미까지 모두 전달하며 장르물에서 느낄 수 있는 쾌감을 극대화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양동근은 한 눈에 봐도 불량함이 느껴지는 배정태 역으로 분한다. 도박 중독에 악덕 사채업자의 똘마니이자 잡범 전과자인 그 역시 1년 전 과거로 인생을 리셋한다. 하지만 그는 모든 의혹의 중심에 있는 알 수 없는 인물이다. 양동근은 이번 배정태 역을 통해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강렬한 악역 캐릭터를 선보인다. 

처음으로 공개된 양동근의 캐릭터 스틸컷은 시선을 강탈한다. 온 몸으로 내뿜는 거친 카리스마가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포스를 발산한다. 의상 스타일부터 걸음걸이까지 불량함으로 무장했지만, 그마저도 양동근이 지닌 특유의 스웨그와 만나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한다. 특히 세상을 향한 불만으로 가득 찬 눈빛과 껄렁껄렁해 보이는 표정은 극 중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양동근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흥미로운 소재와 양동근의 새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3월 23일부터 매주 월, 화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