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다비네스, 열판 롤핏 출시...빗어만 주면 볼륨 빵빵

기사승인 2020.02.27  10:59:54

공유
ad50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모발 볼륨을 살려주는 ‘미니 열판 롤빗’을 출시했다.

‘미니 열판 롤빗’은 뿌리 볼륨을 살려주어 모발에 볼륨감을 선사하는 롤빗이다. 일반 롤빗과 달리 열전도성이 높은 알루미늄 열판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헤어 드라이기의 고온을 받으면 열판이 열을 흡수해 최대 90도까지 온도가 올라가며 열이 오래 지속돼 뿌리 볼륨이 살아난다.

열판의 고온으로 연출된 뿌리 볼륨은 고정력과 지속력이 뛰어나 시간이 지나도 가라앉지 않는다. 또한 고급 멧돼지털 브러시를 사용해 롤빗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머리 엉킴을 방지하고 헝클어진 모발을 깔끔하게 정리해준다.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에도 신경을 썼다. 총 길이 175mm의 미니 사이즈로 제작해 외출용이나 여행용으로 휴대하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 끝부분에는 평평한 볼팁을 추가해 두피 긁힘과 손상을 방지하며 모발을 안정적으로 고정해준다. 굴곡진 디자인의 손잡이는 사용 시 안정적인 그립감을 선사한다.

미니 열판 롤빗은 사용 방법 역시 간편해 바쁜 아침에도 쉽고 빠르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모발을 적당량으로 나눈 뒤 뿌리부터 미니 열판 롤빗을 대고 열을 주며 포물선을 그리듯 빗으면 풍성한 볼륨감이 완성된다. 윗머리와 앞머리, 옆머리 등 볼륨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 또한 높다.

사진=다비네스 제공

김수경 기자 oso0@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