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슈가맨3' 유희열, 유재석 '토이' 영상 소환에 "너 나 사생팬이냐" 분노

기사승인 2020.02.27  10:18:18

공유
ad50

유희열의 자신의 과거 영상을 계속 소환하는 유재석에 분노한다.

사진=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 제공

28일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는 ‘소환하라 1999’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슈가맨3’ 녹화에서는 유재석이 과거 희귀 자료를 하나 구했다며 제작진에 영상 하나를 전달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20여년 전 토이 활동 당시의 유희열이었다. 유희열은 본인의 의사와 관계없이 계속 소환되는 과거영상에 분노해 유재석에게 “너는 내 사생팬이냐 어디서 저런 영상을 찾았냐”고 수치스러워 했다.

유재석은 이에 굴하지 않고 “이 정도 (정성이면) 토이도 슈가맨에 한 번 나와달라”며 요청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본격적인 슈가맨 소환에 나선 유재석은 “오늘 우리 팀은 히트곡이 어마어마하다”고 자신했다. 이 말을 증명하듯 판정단들은 세대별로 각각 이 슈가맨의 다른 히트곡을 언급하며 아쉽게 오답을 이어갔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재석 팀 슈가맨은 “당시 노래를 냈다 하면 히트였다. 굴비 엮듯 줄줄이 히트곡이었다”고 자랑하는 등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였다. 이어 과거 ‘X맨’에서의 활약도 공개한 슈가맨은 의도치 않게 본인의 과거뿐만 아니라 당시 MC였던 유재석의 충격적인 과거까지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희열 팀 슈가맨은 “세기말 데뷔와 동시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가수다. 내가 라디오 DJ를 할 때 많이 틀었던 노래라 나의 진짜 슈가맨이다”라고 설렘을 드러냈다. 당시 ‘천재 뮤지션’ 수식어가 따라붙었던 이 가수는 실제로 이에 걸맞는 여전한 실력으로 등장해 현장에 있던 모두의 감탄을 샀다는 후문이다.

1999년을 장악했던 두 슈가맨의 정체는 28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