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스트’ 유승호가 역대급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3월 1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연출 김휘, 소재현, 오승열/극본 안도하, 황하나/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605) 측이 국가공인 초능력 형사 동백(유승호)의 반전매력을 담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유승호는 이번 작품에서 초엘리트 프로파일러 한선미(이세영)과 ‘절대악’ 연쇄살인마를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는 기존의 히어로와는 달리, ‘기억스캔’ 능력을 세상에 공표하고 악랄한 범죄자들을 소탕해나가는 히어로 동백의 활약이 통쾌하고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공개된 2차 티저에는 주먹 하나로 당구장 접수에 나선 동백의 모습이 담겼다. 앞으로의 일은 꿈에도 모른 채 떠들석하게 당구를 치는 불량배들. 동백은 공을 건네려다 맞닿은 손을 통해 남자의 과거를 읽어냈다. 말보다 주먹이 앞서는 동백의 모습을 통해 유승호는 상남자 매력을 폭발 시키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이어지는 “오늘도 초능력 플렉스 해버렸지 뭐야”라고 능청스런 목소리는 비범한 동백의 하드캐리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언제 터질지 모르는 사고유발자 동백의 활약상에 뒷목잡는 구경탄 반장(고창석)의 모습은 신박한 브로맨스를 기대케 하며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는 오는 3월 11일(수)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