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해외 유명 단독 브랜드를 늘리며 ‘패션종가’ 이미지 굳히기에 나선다.

SSG닷컴은 미국 명품 브랜드 셍레브를 국내 단독 입점시킨다고 27일 밝혔다. 홍콩 SPA 브랜드인 식스티에잇도 최근 SSG닷컴을 통해 국내시장 상륙을 마쳤다. 명품 및 SPA 브랜드를 추가해 패션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셍레브(SENREVE)는 미국 캘리포니아 명품 브랜드로 이탈리아 장인이 만든 가죽가방이 대표 상품이다.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하지만 현지에서는 론칭 후 할리우드 배우 착용 사례가 늘며 유명해졌다.

SSG닷컴은 총 52개 상품을 운영한다. 대표 상품은 ‘마에스트라’ 가방이다. 3가지 크기중 선택 가능하며 한 개의 가방을 백팩, 토트백, 숄더백 등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노트북과 패드 수납이 가능해 대학생 및 직장인을 주 타깃으로 설정했고 가격은 80만원대다.

유통 과정을 줄이기 위해 해외 직배송으로 고객에게 상품을 전하는 ‘다이렉트 투 컨슈머’ 배송 방침을 정했다. 미국에서 판매하는 상품이 그대로 집 앞에 도착하는 셈이다. 이로써 현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브랜드를 SSG닷컴에서 빠르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28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60만원 이상 구매 시 14만원 상당의 가죽 트레이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이달 초 홍콩 SPA 브랜드인 식스티에잇(6IXTY8IGHT) 단독 입점을 완료했다. 언더웨어와 캐주얼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는 브랜드로, 아시아권 국가에서 인기가 높다. 총 1500개 상품을 판매 중이며 대표 상품으로 1만~3만원대의 심리스 브라, 브라탑, 브라렛, 홈웨어 등이 있다.

향후에도 SSG닷컴은 국내에 들어오지 않은 해외 패션 브랜드를 꾸준히 발굴할 계획이다.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국내 단독 론칭 사례를 늘리고, 소비자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입장이다.

사진=SSG닷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