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VIINI(권현빈)가 오는 3월 컴백한다.

27일 소속사 YGX가 공식 SNS를 통해 VIINI의 새 싱글 앨범 ‘Moon & Butterfly(문 & 버터플라이)’ 컴백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3월 4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사진=YGX

‘Moon & Butterfly’는 지난해 8월 발매한 데뷔 미니앨범 ‘DIMENSION(디멘션)’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달을 사랑해(Feat.이수현, 블루(BLOO)), ’나비(Feat.라비)‘ 총 2곡을 수록했다,

VIINI는 전 수록곡을 타이틀로 내세웠을 만큼 트랙마다 힘을 실었다. 곡마다 유기적인 메시지와 다채로운 사운드 구현을 통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탄생시킨 것으로 예고되며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악뮤 이수현을 비롯해, 래퍼 블루, 빅스 라비 등의 초호화 피처링진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뷔 미니앨범에서 전 트랙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실력파 아티스트로의 음악적 포텐셜을 제대로 입증한만큼 ‘Moon & Butterfly’로 또 어떤 발전적 사운드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VIINI는 신보 준비와 함께 새 tVN D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에 우경 역으로 캐스팅돼 현재 촬영 중에 있다. VIINI가 출연하는 ‘소녀의 세계’는 오는 4월 방송 예정이며, 이 외에도 여러 작품과 예능 등의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