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날씨와 함께 찾아올 5월의 봄 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얼리버드족을 위해 롯데리조트는 3월 7일까지 얼리버드 패키지인 ‘스프링 프리부킹’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의 이용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얼리버드 요금 혜택 외에 다양한 추가 특전이 마련돼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가능하며 한정기간 동안 한정 수량 판매된다.

 

◆롯데리조트속초, ‘헬로 속초’ 패키지

맑고 깨끗한 동해 봄바람이 전 객실로 불어오는 롯데리조트속초는 기존 꾸준한 스테디셀러 상품인 ‘헬로 속초’를 얼리버드 요금가로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호텔동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 1박과 카페 플레이트 성인 2인 조식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23만1000원부터 시작한다. 기존 패키지에서 할인된 금액가 외에 성인 1인 조식 이용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롯데리조트부여, ‘해피 아쿠아’ 패키지

아이들의 5월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롯데리조트부여의 ‘해피 아쿠아’ 패키지는 특히 에듀캉스(교육+바캉스)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디럭스 한실 더블 또는 트윈룸과 함께 아쿠아가든 성인 2인 이용권이 포함돼 있으며 추가 특전으로 소인 2인 이용권도 함께 포함돼 유아 동반 방문객들에게 특화된 패키지다. 가격은 15만7000원부터.

여기에 리조트 인근에 자리한 백제문화단지에서는 야외 줄타기 공연, 스탬프 투어 등 봄맞이 풍성한 이벤트 및 볼거리와 함께 리조트 이용객을 대상으로 입장권 할인 혜택까지 제공돼 함께 이용해보기 좋다.

사진=롯데리조트 제공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 '빌라스 모먼트’

유채꽃의 노란 물결이 살랑이는 제주에는 프리미엄 리조트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의 '빌라스 모먼트'가 이곳에서의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이번 패키지는 친환경 건축집단 DA그룹의 손길을 거친 63평형(208㎡) 빌라 1박과 더불어 성게미역국, 흑돼지 불고기, 매생이 전복죽 등 제주의 맛이 오롯이 담긴 조식 4인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62만7000원부터이며 프랑스 샹파뉴 지역을 대표하는 모엣샹동 샴페인이 추가 특전으로 주어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