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커세어, 게임 최적화 ‘시미터 RGB 엘리트’ 마우스·초대형 패드 출시

기사승인 2020.02.26  17:28:09

공유
ad50

글로벌 기업 커세어가 MOBA/MMO 게임에 최적화된 ‘시미터 RGB 엘리트 게이밍 마우스’와 초대형 프리미엄 마우스패드인 ‘MM500 3XL 프리미엄 올풀림방지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이하 MM500)를 출시한다.

마우스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17개의 버튼을 탑재하고 독자적인 키슬라이더 제어 시스템을 제공, 다양한 단축키와 매크로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18,000DPI의 초정밀 광학센서를 장착해 뛰어난 정확성을 지닌다. 마우스를 쥐었을 때 엄지손가락이 닿는 부분에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 12개가 배치된 마우스패드는 커세어 제품 중 가장 큰 1200mmX610mm 사이즈다.

‘시미터 RGB 엘리트’는 각각의 버튼은 엄지손가락 하나로 누르기만 하면 사전 설정된 매크로가 사용되어 게임 중 다양한 전술을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다. 별도의 키보드 없이도 매크로를 사용할 수 있다. 이때 12개의 스위치는 특수 코팅된 기계식 설계로 마감돼 손끝 감각만으로 원하는 버튼을 쉽게 누를 수 있으며 프로게이머 수준의 스펙과 내구성, 반응도를 제공해 정확하고 섬세한 조작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특허받은 키 슬라이더 컨트롤 시스템을 통해 12개의 사이드 버튼의 클러스터 위치를 8mm씩 앞뒤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 손의 크기와 그립 방식에 상관없이 사이드 버튼을 가장 편안한 포지션에 위치시킬 수 있다. 이외 5000만번 클릭의 견고한 옴론 스위치와 스크롤휠, 촘촘히 꼬아진 케이블 등의 단단한 구조는 장시간 게이밍에도 수년간 사용을 보장한다.

‘시미터 RGB 엘리트’는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 하드웨어 매크로 플레이백을 갖춘 온보드 프로필 스토리지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모든 설정의 프로파일을 가져올 수 있다. 또한 마우스 외관의 서로 다른 4구역에 RGB 조명을 무제한으로 커스터마이징해 다이내믹한 RGB 백라이팅 효과을 전하며 RGB를 지원하는 다른 커세어 제품과 동기화해 보다 멋진 조명 효과를 즐길 수 있다.

마우스패드는 가로 길이가 1m가 넘는 1200mm x 610mm의 초대형 사이즈로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등 데스크탑 주변기기를 모두 올려놓기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마우스패드의 가장자리는 올풀림 방지를 위해 꼼꼼한 안티프레이 마감을 했으며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에 최적화하기 위해 글라이드를 강화하는 표면처리를 했다.

3mm두께의 플러시 고무구조를 지녀 평평하지 않은 표면에서도 장시간 매끄러운 게임을 할 수 있고 미끄럼방지 고무 베이스로 격렬한 게이밍에도 바닥을 안정적으로 고정한다. 때문에 빅리그를 준비하는 PC 게이머는 물론 책상 위 깔끔한 스타일과 기능을 원하는 일반 사용자들에게 최적이다.

사진=커세어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