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가 개강과 개학 등 신학기를 맞아 새내기들의 출발을 응원하는 ‘백 투 스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내기 학생들이 주목할 만한 봄 필수 패션상품들을 선정해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전국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 스토어에서 3월 8일까지 펼쳐진다.

기온차가 큰 환절기에 요긴하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인 방수재킷 ‘더블톱 마운틴 레인코트’, 시즌마다 새로운 스타일로 사랑받아온 팀버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키더 마운틴 코치 재킷’을 추천한다. 또한 캐주얼룩에 간편하게 매치하기 좋은 집업 후디와 데일리로 활용도가 높은 스웻셔츠 류, 조거 팬츠 등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의류 외에 베스트셀러 ‘브루클린 사이드 집 부츠’부터 간절기에 적합한 ‘크로스 마크 추카 슈즈’, ‘웨스트모어 추카 슈즈’ 등에 이르기까지 알찬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팀버랜드의 슈즈는 충격 흡수에 뛰어난 오쏘라이트와 편안함을 선사하는 에어로코어 시스템 등을 탑재했을 뿐만 아니라 리보틀(50% 이상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신소재) 소재 안감과 친환경 인증기관 LWG 실버 등급의 프리미엄 가죽 등으로 필환경에 앞장 선다.

또한 학생들의 신학기 필수품인 슬라이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남성용과 여성용 4가지 컬러(블랙, 그레이, 화이트, 실버)로 출시,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사진=팀버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