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반찬' 김이 풍부한 영양과 낮은 칼로리의 건강간식으로 인식되면서 국내외에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지난 1986년부터 노하우를 축적해온 해표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재래김 ‘해표 김이봉’과 색다르고 다양한 맛의 ‘해표 시즈닝 김’, 간편하게 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한끼 톡톡 김자반’ 등 3종이다.

‘해표 김이봉’은 100% 국내산 원초에 통깨 100%의 해표 들기름을 발라 두 번 구워 더 고소하고 바삭한 맛과 식감이 일품인 재래김이다. ‘김이봉’이라는 제품명은 5g의 소규격 도시락 재래김 두 봉지를 한 패키지에 담았다는 의미에서 지어진 이름이다. 얼마전 사조대림과 편의점 CU가 손잡고 출시한 ‘김삼봉’ 또한 8매의 김이 들어있는 도시락 조미김 세 봉지를 한 패키지에 담아 ‘김삼봉’으로 이름지어졌다.

와사비, 양꼬치, 마라 등 특색 있고 다양한 맛으로 시즈닝한 ‘해표 시즈닝 김’ 3종은 건강한 간식 또는 술안주로 즐기기에 좋은 제품이다. 최근 인기가 높은 마라, 양꼬치 등의 맛을 적용했으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에 좋아 인기가 예상된다.

‘해표 한끼 톡톡 김자반’은 주먹밥, 떡국 등 여러 음식에 뿌리면 특별한 반찬 없이도 맛있는 한끼를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으로, 100% 국내산 원초를 사용해 아이들 밥반찬 및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1회용 스틱으로 소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대형마트, 슈퍼마켓, 사조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사조대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