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모, 애쉬아일랜드, 정기고, 그레이 등 초호화 아티스트진이 특별한 컬래버를 펼친다.

래퍼 창모와 애쉬아일랜드, R&B 보컬리스트 정기고, 프로듀서 그레이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싱글 ‘페이 데이(PAY DAY)’가 27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이다.

(사진=서울아트그룹)

이번 신곡은 ‘프로젝트 위드 코지팝(Project with KozyPop)’의 타이틀 곡으로 ‘열심히 달려온 지난 하루 하루를 뒤로하고, 지금 이 순간을 즐기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현실에 지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하는 아티스트들의 메시지가 인상적인 곡.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코지팝(KozyPop)은 싱글 발매에 앞서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밍 순(coming soon)’이라고 적힌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기대감을 모았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는 한 편의 미술 작품을 연상케 하며 월급날 신나는 파티장으로 향하는 한 남자의 뒷모습이 돋보인다.

코지팝은 큐레이션 브랜드이자 소셜 매거진으로, 지난 몇 년간 국내외 서브 컬쳐, 아티스트 캠페인 및 프로젝트 디렉팅 등의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프로젝트 위드 코지팝’의 타이틀 곡 ‘PAY DAY (Prod. GRAY)’는 2월 27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