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52시간 워라밸 문화가 자리잡고 여가 시간이 활성화되면서 스포츠·레저와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졌다. 이에 운동복이 아닌 패션성이 가미된 애슬레저룩이 각광받고 있다. 특히 내수시장의 침체 속에서도 요가복, 레깅스는 성장일로를 걷고 있다. 이런 가운데 차별화된 디자인과 착용감으로 마니아들 사이에 입소문을 탄 미국 유명 애슬레저 브랜드 위드가 오는 28일 국내 론칭된다.

위드(WearItToHeart)는 2011년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유럽 프리미엄 기계와 제작 설비를 통해 명품 퀄리티를 자랑한다. 일부 마니아 층의 ‘직구’를 통해 알려졌으나 국내에 정식 소개된 바가 없다.

위드는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 등 액티브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애슬레저 스포츠웨어로 국내 시장에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즉히 뛰어난 소재와 핏,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승부수를 띄울 것으로 여겨진다.

위드 제품은 ‘WearItToHeart‘ 공식 쇼핑몰 및 각 매장을 통해서 순차적으로 판매가 이뤄진다. 공식 쇼핑몰은 28일 오픈하며 3월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인천터미널점에 입점한다.

사진=위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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