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52시간 워라밸 문화가 자리잡고 여가 시간이 활성화되면서 스포츠·레저와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졌다. 이에 운동복이 아닌 패션성이 가미된 애슬레저룩이 각광받고 있다. 특히 내수시장의 침체 속에서도 요가복, 레깅스는 성장일로를 걷고 있다. 이런 가운데 차별화된 디자인과 착용감으로 마니아들 사이에 입소문을 탄 미국 유명 애슬레저 브랜드 위드가 오는 28일 국내 론칭된다.
위드(WearItToHeart)는 2011년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유럽 프리미엄 기계와 제작 설비를 통해 명품 퀄리티를 자랑한다. 일부 마니아 층의 ‘직구’를 통해 알려졌으나 국내에 정식 소개된 바가 없다.
위드는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 등 액티브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애슬레저 스포츠웨어로 국내 시장에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즉히 뛰어난 소재와 핏,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승부수를 띄울 것으로 여겨진다.
위드 제품은 ‘WearItToHeart‘ 공식 쇼핑몰 및 각 매장을 통해서 순차적으로 판매가 이뤄진다. 공식 쇼핑몰은 28일 오픈하며 3월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인천터미널점에 입점한다.
사진=위드 제공
관련기사
- 러쉬, 코로나 피해 직격탄 대구에 비누 1만개 기부
- 예스·벨·마커스...슈마커, 라이프스타일별 PB제품 강화
- "봄을 부르는 러블리 비주얼"...베리베리, 핑크빛 화보 공개
- 한층 성숙해진 아이콘, 화보서 각양각색 매력으로 '시선집중'
- 위즈위드X12&, 감성포텐 주얼리 컬렉션 선봬
- 웨스트우드, 아웃도어 경계 넘은 제품군·대리점 상생 지원 ‘눈길’
- 수영모에 피어난 일러스트! 배럴, ‘아트 인 스윔’ 프로젝트 공개
- ‘우신사×김진경’ 로맨틱한 봄 화보 공개...모델포스 줄줄
- 김명수X신예은, 커플화보 공개 "'어서와' 따뜻하고 몽글몽글한 분위기"
- 김영광X빅토리녹스, 세련된 도시남성 매력 패션화보
- 이병헌,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1억원 기부 "모두가 힘 모으기를"
- '한국인 입국금지' 이스라엘 관광객 3차 전세기, 26일 한국 도착
- 이이경 '칼퇴근', 퇴근장려곡으로 SNS 열풍...중독성 안무 화제
- 우체국 홈쇼핑, '코로나19' 마스크 판매 계획...1인당 1세트 구매 제한
- 2PM 측 "우영, 말년휴가 중 부대 복귀없이 전역 통보 받았다" 코로나19 영향(공식)
- 인천 미추홀구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중국 관광객 가이드男
- 국내 '코로나19' 10번째 사망자, 청도 대남병원 관련 58세 남성
- 밀알사랑의집, 코로나19 총 22명 확진..대남병원 이어 집단감연 우려
- 정세균, 대구시청 도착→현장지휘 시작...29일까지 상주 계획
- '그것이 알고싶다' 측 "신천지·청도대남병원·이만희 관련 제보 받는다"
- 남양주, 코로나19 확진 몽골인, 명지병원서 치료 중 사망...외국인 첫 사례
- 천안 '코로나19' 확진자 1명 추가...50대 女운동강사
- 트위드부터 니트셋업...칼 라거펠트, 봄 트렌드 스타일링 제안
- 항공점퍼부터 후드풀오버...TBJ, 봄기운 가득 컬렉션 제안
- 탑골 패션아이콘 앙준일, 신세계인터내셔날 뮤즈 발탁
- 겨울패딩 보관 속편하게! 네파, '다운 키핑 서비스' 실시
- 유연석, 골프선수니?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 화보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