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으로 전국민의 우려가 날로 심각해져가는 가운데 특급 호텔에서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봄철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된 애프터눈 티세트부터 한방 재료로 만든 보양식까지 특급 호텔에서 건강을 중시해 선보인 다양한 봄철 식음 프로모션을 살펴본다.

# 르 메르디앙 서울 차이니즈 - 파인 다이닝 ‘허우’, 허우 고법 불도장 포장 판매 증가

면역력 강화에 효과가 있는 보양식의 테이크아웃 구매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의 럭셔리 차이니즈 파인다이닝 허우에서는, 시그니처 보양식 메뉴인 ‘허우 고법 불도장’ 포장 판매 문의 및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고 밝혔다.

허우의 시그니처 보양식 메뉴 ‘허우 고법 불도장’은 겨울철 움츠렸던 신체에 봄 기운을 돋아주고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음식이다. 1987년 후덕죽 마스터 셰프가 국내에 처음 전파한 불도장을 허우 스타일로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허우 고법 불도장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맑은 국물이 특징으로 오골계, 자연송이, 건 관자, 건 해삼, 샥스핀 등 15가지 산해진미를 6시간 이상 푹 고았다.

# 제주신화월드 - ‘르 쉬느아’ 면역력 향상시켜줄 보양식 선봬

제주신화월드 파인다이닝 중식당 르 쉬느아에서 면역력을 향상 시켜줄 광둥식 고기 덮밥 메뉴를 선보인다. 몸속까지 따뜻하게 해 줄 ‘광둥식 고기 덮밥’은 예로부터 중국에서 겨울을 따뜻하게 나기 위해 즐겨먹던 절인 고기덮밥으로 광둥 현지의 맛과 스타일을 살린 절인 고기를 취향에 따라 오리고기, 삼겹살, 돼지갈비, 닭고기로 선택 할 수 있으며 ‘르 쉬느아’만의 특별 소스로 절인 고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덮밥에 들어가는 고기는 최소한의 양념으로 자극적이지가 않고 오로지 직접 만든 고기의 즙과 향만으로 전반적인 맛을 강화시켜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식욕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식재료가 함께 첨가되어 영양가가 높아 몸의 균형을 이루며, ‘보철 보혈’ 효과 또한 뛰어나 제대로 된 보양식으로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혈압의 균형을 잡아주는 전복을 이용한 전복 조림 볶음밥, 염증을 가라 앉히는데 도움을 주는 배 백목이 버섯 오렌지 돼지갈비 수프, 기력 충전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정통 광둥식 북경 오리 메뉴가 있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 모모카페, ‘돈 워리, 비 헬씨’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건강을 염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식재료를 이용한 뷔페 메뉴를 선보이는 ‘돈 워리, 비 헬씨’ 프로모션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돈 워리, 비 헬씨’ 프로모션에서는 무, 마늘, 양파, 버섯, 콩, 생강, 강황, 고구마 등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건강한 식재료로 호텔 셰프들이 선보이는 다채로운 뷔페 메뉴로 건강과 맛을 모두 챙길 수 있다. 소고기 무국, 무 샐러드, 마늘과 양파가 들어간 버섯 오일 파스타, 양파 튀김, 버섯 샐러드, 버섯 잡채, 고구마 샐러드, 병아리콩 샐러드, 두부 샐러드, 버섯 탕수육, 마파 두부, 생강을 곁들인 유린기 샐러드, 야채 커리, 탄두리 치킨, 강황을 곁들인 닭갈비 등 다양한 면역력 증진 메뉴가 준비된다.

디저트 코너에도 항암, 항산화 작용을 하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 효과가 있는 단호박을 이용한 단호박 푸딩, 단호박 케이크, 풍부한 유기산이 피로를 풀어주고 면역력을 키워주는 사과를 이용한 사과 타르트, 사과 판나코타 등이 제공되며, 비타민C가 레몬보다 3배 풍부해 감기 예방과 피로 해소 효과가 있는 유자차와 비타민 A와 C는 물론 각종 미네랄이 많이 함유되어 피로 해소에 좋은 복분자 등 건강 음료도 즐길 수 있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향토 음식 한상차림 프로모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정통 한식당 온달이 울릉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향토 음식 한상차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선한 해산물을 활용해 입맛을 돋우는 한편, 영양까지 고려한 메뉴로 겨울을 나며 약해진 기력을 보충할 최고의 메뉴를 선보인다.

차림으로는 오징어밥식해, 울릉도 나물을 포함한 기본찬 7가지에 더해, 따개비죽, 홍합밥, 오징어내장탕, 도화새우회, 문어소라숙회 등 7가지 울릉도 향토 음식이 제공된다. 칼슘의 흡수를 돕고 겨울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가 풍부한 홍합, 면역세포를 강화시키는 단백질이 풍부한 오징어와 새우 등 영양소가 풍부한 제철 해산물이 듬뿍 담긴 한상차림이다. 식사 후에는 신선한 과일과 한과, 차가 제공되어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오전 12시부터 오후 3시 사이 이용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