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초 슈즈 멀티샵 슈마커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타겟으로한 자체브랜드(PB)의 제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슈마커의 PB는 웨버, 허니 에이프릴, 마커스 3개다. 올해 일제히 신제품을 출시, 브랜드별로 제품 라인업을 보강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보다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을 유치하고 있다. 다양한 스타일은 물론, 퀄리티 높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웨버는 밀레니얼 및 Z세대를 겨냥해 스테디셀러인 스니커즈 라인 ‘예스 시리즈’를 보강했다. 4계절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컨버스 소재의 ‘yess series signature line’, 합성 가죽 소재로 모던한 스트릿 무드를 더한 ‘yess pu’, 트렌디한 뮬스타일에 다앙한 컬러까지 갖춘 ‘yess mule’까지 컬러와 소재, 스타일 변화를 통해 라인업을 확장했다.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2만6000~3만9000원대다.

여성 슈즈 브랜드 허니 에이프릴은 데이트룩에 제격인 플랫슈즈를 선보였다. 인솔 전체에 푹신한 쿠셔닝처리로 하루 종일 신어도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고급스러운 광택감의 합성가죽을 사용해 잘 구겨지지 않는 것이 특징. 레드, 옐로, 골드, 화이트, 블랙 등 다양한 컬러로 러블리한 룩에 포인트 슈즈로 제격이다. 판매가는 3만9000원대다.

마커스는 격식과 편안함을 두루 갖춘 맨스 캐주얼 라인을 보강했다. 최근 남성화 트렌드인 ‘세미 드레스화’는 겉으로 보기에는 정장 구두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는 물론 일상에서도 캐주얼화처럼 편안하고 멋스럽게 신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마커스의 맨스 캐주얼 라인은 오랜 시간 착용해도 쾌적한 발 컨디션을 유지하고, 발의 피로를 최소화해 특히 장시간 구두를 착용해야 하는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판매가는 4만9000원대다.

사진=슈마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