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람객으로 늘 붐비던 블루스퀘어에서 여유로운 한 때를 즐겨보자. 블루스퀘어 직영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스테이지B’가 뮤지컬 ‘아이다’ 종료 이후 ‘오페라의 유령’ 개막 전까지 공연이 없는 기간에 새학기맞이 ‘공공사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5일부터 3월 13일까지 스테이지B의 인기 메뉴 15종 50% 할인 혜택에 4시간 무료주차를 제공하고 특히 졸업과 입학을 한 고객에게는 스페셜 벚꽃 디저트도 제공한다. 지난 ‘공공사이’까지는 할인 메뉴가 10종이었으나 이번 시즌에는 더욱 맛있는 메뉴들로 15종까지 대폭 확장했다. ‘공공사이 이벤트’는 16시부터 21시까지 적용되고 스테이지B 카카오 플친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는 다양한 berry류 브런치와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베리 아워’도 함께 진행된다.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할 경우 요일별로 스폐셜 벚꽃 디저트, 스윗 로제 스파클링 와인, 3명 이상 방문 시 1인 무료 등의 혜택도 있다.

‘공공사이’ 기간 동안 플라워 클래스와 와인 클래스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배우는 문화 클래스가 이번 시즌에는 ‘마크라메 클래스’로 찾아왔다. 마크라메는 손과 실만으로 완성하는 매듭공예로 수공예인 만큼 공간에 온기를 더해주는 자연주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강의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신청방법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서 마크라메로 검색한 후 확인할 수 있다. 교육 위주의 학원과 달리 강연 외에도 브런치와 디너 등 고품격 식사가 제공 돼 미식과 문화예술이 결합된 새로운 시도로 매회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