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선천이 버스크 음악극 ‘432Hz’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 '432Hz' 포스터

지난 23일 배우 한선천이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며 뜨거운 박수 속 버스크 음악극 ‘432Hz’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432Hz’는 삭막한 세상 속에서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진정한 삶의 가치를 찾아가는 버스커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서로에게 둘도 없는 친구였던 싱어송라이터 지오와 탭 댄서 민혁의 과거, 그리고 현재 버스킹 거리의 버스커 하늘과 스트릿 드러머 두홍의 이야기가 교차로 펼쳐지며 음악을 통해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려낸다.

현대무용가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한선천은 뮤지컬 ‘킹키부츠’ ‘배쓰맨’ 등의 작품에서 뮤지컬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바 있다. 지난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무대에 이어 뮤지컬 ‘안테모사’를 통해 안무가로 데뷔한 한선천이 이번엔 버스크 음악극이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했다.

극 중 한선천은 지오와 한 팀이자 친구였고, 현재는 과거 사건으로 세상과 단절된 채 살아가고 있는 탭 댄서 주민혁 역으로 변신했다. 다양한 무대에서 연기, 춤, 노래 등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온 한선천은 안정적인 보컬과 수준급의 탭 실력으로 또 한 번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극 중 싱어송라이터로 등장하는 한지오와 함께 버스킹을 하는 장면에서는 환상적인 케미를 발휘해 마치 관객들이 진짜 버스킹의 한복판에 들어와있는 것과 같은 무대를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섬세한 감정 연기로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변화하는 디테일한 감정선들을 오롯이 표현했으며, 따뜻한 감성이 전해지는 연기로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한편 한선천이 출연하는 버스크 음악극 ‘432Hz’는 오는 5월 31까지 대학로 TOM 2관에서 공연된다.

사진=고스트컴퍼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