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과 박민영의 특별한 겨울이야기가 시작된다.

오늘(24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이하 '날찾아')는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박민영)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서강준)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서정멜로다. 첫 방송을 앞두고 북현리로 돌아온 해원과 겨울마다 그녀를 기다렸던 은섭의 모습을 공개했다. 

캐리어를 끌며 도로를 걸어오는 해원의 얼굴엔 왠지 모를 어둠이 깔려있다. 그런 그를 가장 먼저 발견하게 되는 이는 바로 은섭이다. 그에게 겨울이 좋은 이유는 해원이 북현리로 잠시 쉬러오기 때문이다. 낮에는 논두렁 스케이트장에서 일손을 돕고, 밤에는 굿나잇 책방에서 시간을 보내는 별일 없는 일상이지만, 올 겨울만큼은 아주 특별해질 것 같다. 해원의 캐리어를 보니 예년처럼 북현리에서 하루 이틀 머물다 갈 것 같진 않다.

앞서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에도 북현리로 돌아온 해원을 보고 "그녀가 돌아왔습니다"라며 벅차오른 은섭의 감정이 담겼다. 또한 해원에게 좋아했던 사람은 "목해원이었는데"라며 뜬금없는 고백을 날린다. 해원이 돌아오면서 은섭의 일상에도 스펙터클한 파동이 일 것 같은 예감이다.

한편 '날찾아'는 '연애시대' '일리 있는 사랑’으로 멜로드라마의 한 획을 그은 한지승 감독이 연출을 맡고, '한여름의 추억'으로 감성 필력을 선보인 한가람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해원이 이번엔 봄까지 있어보겠다고 말한 이유는 무엇인지, 해원과 은섭에게 이번 겨울이 어떻게 특별하게 남을지, 오늘(24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