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패션브랜드 로라로라와 함께 트렌디하면서 사랑스러운 ‘콜라보 에디션’을 선보였다. 봄을 맞아 새 메이크업 제품을 준비하려는 뷰덕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전망이다.

봄기운이 한껏 느껴지는 산뜻한 플라워 패턴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과즙팡 당 틴트’ 8품목과 ‘과즙팡 머랭 블러셔’ 6품목, ‘커버팡 쿠션’ 6품목, 기획세트 2품목 등 4종 22품목으로 구성됐다.

‘과즙팡 당 틴트’는 끈적이지 않고 가볍게 발리는 점이 특징이다. MLBB(My Lips But Better) 컬러인 ‘고용안정대추당’, 핑크와 코랄이 섞인 ‘경기호황구아바당’ 등이 선보였다. 용량은 4.5g, 가격은 9000원이다. ‘과즙팡 머랭 블러셔’는 입자가 고와 뭉침 없이 맑게 발색된다. 코랄 베이지 컬러의 ‘맛있는무화과랭’, 톤 다운된 핑크 베이지 컬러 ‘잘말린자두랭’ 등이 준비됐다. 용량 5.2g, 가격 9000원.

‘커버팡 쿠션’도 새로운 패키지를 입혀 포함됐다. 가볍게 발리지만 작은 결점까지 잘 가려준다. 색상에 따라 포슬린, 바닐라, 베이지 3가지가 준비됐다. 용량 15g, 가격 1만6800원.

신제품은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뷰티넷, 스타일쉐어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이후 어퓨 매장과 H&B스토어 롭스, 기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