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 변화가 심한 요즘 어떤 아이템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이때 니트 원피스는 날씨나 스타일에 따라 여러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간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이에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에서 다가오는 봄에 맞춰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 잡은 간절기 아이템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화사한 ‘아이보리 니트 원피스’로 캐주얼룩 완성

평소 편안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다면 아이보리 컬러의 롱 니트 원피스를 추천한다. 루즈한 실루엣의 베스띠벨리 니트 원피스는 체형을 보완해 간편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실크 소재의 밑단 디테일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줘 스타일을 살려준다.

이와 함께 레터링이 돋보이는 브이넥 니트 카디건을 매치해 캐주얼한 매력을 더 할 수 있다. 또한 모노그램 패턴이 가미된 클러치 가방을 더하면 유니크한 무드를 자아낼 수 있을 것. 끝으로 착용감이 편안한 슬립온을 매치하면 활동성까지 높여주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배색 ‘니트 원피스’로 세련되고 멋스럽게

비즈니스 자리나 모임이 있는 날에는 부담스럽지 않게 세련된 매력을 강조해 보는 것은 어떨까. 상하의 가 다른 디자인의 베스띠벨리 니트 원피스는 차분한 느낌과 동시에 스트라이프 배색 디테일로 스타일 지수를 한층 높여준다. 그뿐만 아니라 플리츠스커트 디자인은 한층 더 우아한 분위기도 자아내 여성미를 극대화 해준다.

이때 원피스의 디테일이 돋보일 수 있도록 정장 느낌의 블랙 자켓을 선택하면 모던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클래식한 디자인의 토트백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상승시켜주는 것도 방법이다. 마지막으로 버클 장식의 메리제인 구두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사진= 신원 베스띠벨리, 로사케이, 세라, 스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