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고 발랄한 감성의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가 신제품 ‘코스튬 드라이버 커버 2.0’ 출시 기념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2020년 SS시즌을 맞아 새롭게 등장하는 ‘코스튬 드라이버 커버 2.0’은 카카오프렌즈 골프 라인업 가운데 가장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드라이버 커버’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오는 3월 3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카카오VX는 오늘(24일)부터 3월 2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를 통해 기간 내 제품 구매 골퍼에게 할인 혜택과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코스튬 드라이버 커버 2.0’은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6종을 활용해 제작한 프리미엄 에디션이다. 트렌디한 ‘라이언’과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는 ‘네오’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에 생동감 있는 봄 컬러를 더해 감각적인 ‘드라이버 커버’ 느낌을 살려 골퍼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공식 체험단 ‘베스트프렌즈’ 2기를 모집한다. 선정된 체험단에는 올 한해 동안 카카오프렌즈 골프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3월 6일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내 ‘베스트프렌즈’ 모집 게시글에 신청 사연을 입력하면 된다.

사진= 카카오VX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