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실내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필요한 가구를 구입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가구 브랜드 데스커가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와 함께 25일 하루 동안 최대 4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데스커 제공

데스커는 네이버 쇼핑 리빙윈도에서 데스커와 시디즈의 공식 브랜드관을 열고 전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책상세트’를 비롯해 깔끔한 디자인과 뛰어난 활용성으로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컴퓨터 데스크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 시디즈가 함께 참여해 서재, 거실, 오피스 등 공간을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제품군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구매 금액이 높은 고객 20명에게 정가 6만4000원 상당의 데스커 ‘무선충전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제품 사용 후기를 작성한 구매자 중 베스트 리뷰로 선정될 경우 추첨을 통해 20명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 오는 3월 1일까지 네이버 리빙판 브랜드스페셜을 통해 데스커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데스커X네이버 체험단’을 모집한다. 평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선발된 체험단 7명에게는 오피스와 리빙 공간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4∙6인 테이블’과 넉넉한 좌판 및 심플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은 ‘벤치형 의자’가 제공된다. 해당 기간 동안 네이버 리빙윈도를 통해 전품목 최대 33%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