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가 배우 신세경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바닐라코는 신세경이 가진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바닐라코의 시그니처 아이템 ‘클린 잇 제로’ 라인과 ‘커버리셔스’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캐스팅했다. 신세경은 최근 다양한 드라마 활동뿐만 아니라 86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브이로그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하며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바닐라코는 24일 새로운 모델 신세경과 함께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TV 광고 캠페인 ‘신기밤기’편, ’신통밤통’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오일말고 밤하자, 클렌징의 신세계’라는 광고 메시지와 함께 4천만개가 넘는 판매량, 뷰티어워드 12관왕에 빛나는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만이 가진 세정력과 편리한 사용방법을 명쾌하고 위트있게 표현해냈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은 전 세계에서 3.1초에 하나씩 판매되는 기록을 수립한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짙은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닦아내면서 피부에 필요한 유효성분은 남겨 세안 후에도 피부를 오일리하거나 건조함 없이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주는 올인원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밤이다.
사진=바닐라코 제공
관련기사
- '1박2일', 폭소유발+훈훈감동...동시간대 1위 저력 입증
- '킹덤' 시즌2, 주지훈X류승룡X배두나 카리스마 폭발...일촉즉발 포스터 공개
- '메모리스트' 이세영, 시크 카리스마 장착...프로파일러 스틸 공개
- 성훈X김소은 '사랑하고 있습니까', 현실 공감·상반 매력...설렘지수 UP
- 지하철 1호선, 출근길 이용객들 불만 폭주...최대 20분 지연
- 빅스 라비, '심야아이돌' 출연…하성운과 우정패딩즈 케미 기대
- '또한번 엔딩' 강희, 女心강탈 '단짠' 감성 발산...집중모드 ON
- '365' 이준혁, 남성+멍뭉美 동시 장착...7년차 강력계 형사 궁금증UP
- 블랙핑크 '붐바야' MV, 유튜브 조회수 8억뷰 돌파...K팝 대기록 작성
- '날찾아' 박민영X서강준X문정희, 관전포인트 직접 공개 #성장 #치유 #공감
- 피오, NFL 모델 Pick! 활력가득 패션화보 공개
- '지푸라기라도' 홍현희, N차 관람 추천 영상 공개...전도연 패러디 폭소
- 부산 전체 어린이집 휴원, 확진자 동선 공개...온천교회...온천교회·부산역·부산백병원 등
- 클래식의 귀환! 맨온더분, 봄 신상 트렌치코트 출시
- 질스튜어트뉴욕 JSNY, 여성라인 론칭...뉴욕 첼시 글램룩 제안
- 브룩스러닝, 부상방지+만족도 UP ‘아드레날린 GTS20’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