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는 인기 버거 세트를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맥올데이’ 라인업을 맥도날드 대표 메뉴인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와 1955 세트로 재편해 선보인다.

사진=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는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인기 버거세트 메뉴들을 돌아가며 ‘맥올데이’ 할인 메뉴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는 수년째 고객들에게 후회 없는 선택들로 각광받은 메뉴들로 강력하게 재편했다.

빅맥을 사랑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이자 스테디셀러인 ‘빅맥 세트’를 맥올데이에 추가했다. 이로써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 1955버거를 꾸준히 즐겨온 고객들은 자신의 ‘최애 버거’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오는 27일부터 ‘맥올데이’ 세트를 이용하면 빅맥과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세트를 4900원, 1955 버거세트는 5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맥도날드는 ‘맥올데이’를 리뉴얼 론칭하며 새로운 광고모델로 배우 오정세와 한예리, 작곡가 돈스파이크를 발탁했다. 33년차 빅맥 팬 오정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를 18년째 즐겨 찾은 한예리와 8년째 1955 버거를 최애 버거로 꼽은 돈스파이크가 각각 자신들이 사랑하는 버거를 자신 있게 추천하며 새로워진 ‘맥올데이’를 알릴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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