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런닝맨’ 배종옥 “출연 부담됐지만 지석진 때문에 안심”...신혜선 동반출격

기사승인 2020.02.23  10:49:13

공유
ad50

특급 여배우 배종옥과 신혜선이 '런닝맨'에 동반 출연한다.

먼저 ‘런닝맨’ 첫 출연인 신혜선은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인사를 건네라”는 말에 “어느 카메라를 봐야 하냐?”며 카메라를 찾지 못하는가 하면 ”요즘 즐기는 게 뭐냐“라는 유재석의 질문에 “없는데”라고 단호박 대답을 내놔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배종옥 또한 미션을 할 때 룰에 얽매이지 않고 천진난만하게 행동해 눈길을 끌었고, 시종일관 “재밌다”를 외치며 예능 순수미를 뽐냈다. 또한 이날 ‘런닝맨’에 처음 출연한 배종옥은 “사실 ‘런닝맨’ 출연이 부담됐는데 그나마 안심할 수 있게 해준 사람이 바로 지석진”이라며 “지석진이 나와 연배가 비슷해서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지석진은 ‘런닝맨 10년차’ 선배의 면모를 보이며 이른바 ‘런닝맨 고령 멤버 맞춤형 꿀팁’ 전수로 보답했다. 지석진은 “상체만 바쁜 듯이 움직이면 된다”며 직접 시범을 보였고 “다른 멤버들이 얘기한 것도 마치 내가 한 것처럼 받아서 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이에 하하는 “지석진 형이 모니터 안하나 보다. 편집되는 걸 모르는 것 같다”는 쐐기 멘트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급 게스트 배종옥, 신혜선의 예능 순수미 폭발 현장은 오늘(23일) 오후 5시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런닝맨'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