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팬들과 ‘모아(MOA/팬클럽명) 아카데미’를 시작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3일(오늘)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0 MOA ACADEMY in March’(‘모아 아카데미’)를 알리는 수강 안내 콘텐츠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콘텐츠는 모아 아카데미 수강 신청을 위해 준비한 설명서와 시간표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 1주년을 기념하여 전 세계 팬들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예고했다.

모아 아카데미 수강 안내에 따르면, ‘아카데미 등록’, ‘꿈의 이해’, ‘명랑 운동회’, ‘모아 탐방’, ‘모아 체조’, ‘방과 후 활동’, ‘확률과 통계’, ‘수료식’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모아 아카데미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일(3월 4일)을 앞두고 전 세계 팬들을 위해 다섯 멤버가 참여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데뷔일을 기념하는 이벤트이다.

2019년 3월 데뷔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19 MGMA' 남자 신인상을 시작으로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루키상,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 하트비트' 글로벌 루키 상, '2019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베트남'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어 'MMA 2019' 올해의 신인상, '2019 MAMA' 남자 신인상과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상,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신인상,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신인상 피지컬 앨범 부문,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신인상까지 데뷔 후 총 아홉 번의 시상식에서 모두 신인상을 휩쓸며 글로벌 대세 신인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