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복무를 마칠 2PM 우영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 우려로 군 전역 현장 행사를 취소했다.

사진=연합뉴스

21일 우영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예정이었던 우영의 전역 기념 현장 행사의 무산 소식을 공지했다.

소속사는 “당사는 긴 시간 2PM 우영을 기다려주신 팬분들을 위해 전역일 당일 따로 장소를 마련해 감사 인사를 드리고자 준비 중이었지만, 최근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추세로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의 안전을 고려해 부득이하게 중지하게 됐다”고 전했다.

우영은 현장 행사 대신 실시간 온라인 방송으로 팬들을 만난다. JYP는 “우영은 전역 후 V LIVE를 통해 팬 여러분에게 인사를 드릴 예정”이라며 “비록 현장에서 직접 전할 수는 없으나, 오랜 시간을 기다려주신 HOTTEST 여러분들께 영상으로나마 감사 인사를 드리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전역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2PM 우영을 향해 변함없는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또한 “팬 여러분의 안전 및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전역 현장 방문은 자제해 주시길 거듭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우영은 2018년 7월 9일 강원도 양구군 방사면 송현리 21사단 백두산신병교육대로 입소, 현역으로 입대했다. 군 복무는 마치고 2월 28일 전역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