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아트하우스가 ‘이동진의 라이브톡’ 100회를 기념해 앵콜 라이브톡을 개최한다. 

이번에 진행될 100회 특집 작품은 ‘이동진의 라이브톡’ 1회 선정작이었던 레오 까락스 감독의 '홀리 모터스'로, 3월 3일 19시 전국 CGV 18개 극장에서 상영한다. 이어 101회에는 '기생충'의 앵콜 라이브톡을 3월 5일 개최한다.

'이동진의 라이브톡'은 2013년 1회 선정작인 '홀리 모터스'를 시작으로 8년 차를 맞은 전 세계 최초 생중계 영화 해설 프로그램이다. 완성도 높은 작품을 이동진 영화평론가의 심도 깊은 해설과 함께 만날 수 있어 오랫동안 사랑받은 CGV아트하우스의 간판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홀리 모터스'는 당시 13년 만에 신작을 내놓은 레오 까락스 감독의 영화에 대한 선언문과도 같은 작품으로, 드니 라방이 완전히 다른 9명의 인물을 연기해 당시 비평가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100회를 맞아 실시간 생중계 극장으로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용산아이파크몰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CGV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전, 대학로, 동수원, 목동, 서면, 소풍, 압구정(ART3관), 영등포, 오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 춘천까지 총 18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예매는 21일부터 CGV 홈페이지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가능하다. 

라이브톡을 관람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도 마련했다. 실시간 생중계 극장을 포함해 총 18개 극장의 관람 고객 전원에게는 이동진의 라이브톡 100회 기념 ‘라이브톡 엽서집’을 증정한다. 1회부터 99회까지의 선정작 엽서를 모은 한정판 굿즈이다. 또한 CGV압구정라이브톡 현장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홀리 모터스' 오리지널 포스터를 추가 증정한다. 

‘이동진의 라이브톡 100번째 별이 빛나는 밤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동진의 라이브톡과 관련한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공모해 선정된 1명에게 현장에서 사연 소개 후 경품으로 CJ상품권 5만원권과 라이브톡 배지 2종 + 부채 + A4클리어 파일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101회는 아카데미 4관왕의 영예를 안은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을 만나본다. 82회 선정작이었던 '기생충' 라이브톡 당시 봉준호 감독과의 인터뷰를 통해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어보았다면, 이번에는 이동진 영화평론가의 '기생충' 집중탐구 시간이 될 예정이다. 3월 5일 19시 CGV영등포 스타리움에서 열리고, 실시간 생중계는 CGV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전, 대학로, 동수원,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목동, 서면, 소풍, 압구정(ART3관), 오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 춘천까지 총 17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사진=CGV아트하우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