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타이거즈' 멤버들이 확 달라진 모습으로 경기에 나선다.

오늘(21일) 방송되는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에서는 SBS배 전국 아마추어 최강전에 앞서 마지막 훈련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짜릿한 첫 예선 경기가 공개된다.

최근 리그전을 앞두고 마지막 훈련을 진행했던 멤버들은 서장훈 감독이 고민 끝에 준비한 맞춤형 패턴 작전 연습에 돌입했다. 경기 전날 상대팀 경기 영상을 보며 비디오 분석에 나섰고, 상대 경계 멤버부터 상황별 대처 방법까지 세세한 코칭에 멤버들 또한 진지한 모습으로 임했다. 연습 후 서 감독은 주장 이상윤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쿼터별 라인업과 작전을 세우기도 했다.

모두의 노력이 더해져 완성된 이번 맞춤형 패턴으로 멤버들 간의 호흡이 들어맞으며 첫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동안 선수들의 장단점을 파악해가며 고민해왔던 서장훈 감독 역시 바뀐 패턴에 만족하며 투지를 불태웠다.

핸섬타이거즈의 예선 첫 상대 팀은 경기도교육청에 소속된 교사들로 구성된 직장인 농구팀 ATP다. 작년 the K 직장인 농구 대회에서 준우승, YMCA 직장인 농구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최근 무서운 상승세를 기록 중인 아마추어 농구계 신흥 강자다.

강팀과의 대결에도 멤버 전원은 몸을 사리지 않는 허슬 플레이와 공격력으로 엎치락뒤치락하는 점수 차를 이어가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경기를 펼쳤다. 더불어 감독 서장훈-주장 이상윤의 작전도 잘 들어맞아 경기 시작 약 30초 만에 ‘핸섬타이거즈’ 에서 선제골을 터뜨리는 등 경기 흐름을 주도해 본 방송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상대팀을 놀라게 한 멤버들의 확 달라진 플레이는 오늘 밤 11시 10분 SBS ‘핸섬타이거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진짜농구, 핸섬타이거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