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첫날에는 근처 밥집이 어디 있는지 몰라 헤매거나, 배달 음식을 시켜먹는 경우가 많다. 이런 고객들을 위해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2020년 입주 예정인 대우건설 푸르지오 11개 단지에 입주민을 위한 웰컴밀 서비스를 정식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웰컴밀 서비스는 입주 날 고객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대우건설이 준비한 푸르지오 라이프 프리미엄 중 하나로,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푸르지오가 유일하다.

본도시락은 공식 입찰에 참여해 정식 서비스 사업자로 선정됐으며, 이달 중동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를 시작으로 올해 총 11개 푸르지오 단지에 도시락을 제공할 계획이다.

도시락은 성인 2인 기준 1세트로 ‘부추제육볶음 도시락’과 ‘버섯소불고기 도시락’으로 구성됐다. 유아를 동반한 4인 가족을 위한 본죽 파우치죽 등 다채로운 식사 대용 간편식도 만나볼 수 있다.

서비스 해당 단지 입주민은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 앱을 통해 미리 도시락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세대당 1회에 한해 입주 지정 기간 희망일에 입주지원센터에서 신청했던 도시락을 수령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특별영업팀 정구표 팀장은 “이번 웰컴밀 서비스를 통해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인 본도시락과 푸르지오의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본도시락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해나갈 수 있는 비즈니스 기회를 지속적으로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본도시락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