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이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스마일배송을 통한 공기청정기 거래액을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120% 늘었다고 밝혔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오늘 저녁 6시까지 주문하면 내일 받을 수 있는 이베이코리아 전담 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은 최근 수요가 높은 공기청정기를 중심으로 주방/생활/이미용 등 소형 가전부터 대형 가전까지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17일부터는 디지털/가구 카테고리 빅세일을 시작했으며, 19일까지 3일간의 디지털/가구 카테고리 거래액은 작년 동기 대비 약 60% 증가했다. 올해는 코로나19 사태와 환절기 미세먼지 이슈 등으로 공기청정기가 판매 상위를 모두 차지하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스마일배송 디지털가구 빅세일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위닉스 제로s 공기청정기 2019년형’은 G마켓, 옥션에서 총 4억5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위닉스 마스터 공기청정기’와 ‘공기청정기 타워Q’, 등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발뮤다 공기청정기 신제품 ‘발뮤다 더 퓨어 공기청정기 화이트’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쿠진아트 버티컬 와플메이커’ ‘발뮤다 더 토스터 화이트’ 등 특가로 마련한 주방 소형가전과 에어프라이어도 인기몰이 중이다. 냉장고, 세탁기 등 전문설치가 필요한 대형 가전도 스마일배송을 통해 주문한 다음 날 안전하게 배송, 설치가 기능해졌다. 현재 ‘LG전자 통돌이 일반세탁기 16kg’ ‘LG전자 디오스 냉장고’ 등이 매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25일까지 이어지는 디지털/가구 빅세일 행사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을, 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할인 쿠폰, 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3만원 할인 쿠폰까지 총 4종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20~22일, 23~25일 간격으로 2회에 걸쳐 제공되며, 여기에 삼성, LG, 위닉스 등 브랜드별 중복 할인쿠폰까지 활용하면 혜택이 더 커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