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의 '스크림' 뮤직비디오가 전세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20일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의 첫 정규앨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의 타이틀곡 '스크림'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36시간 만에 350만뷰를 돌파했다. 2017년 데뷔 이후 드림캐쳐의 뮤직비디오가 세운 가장 빠른 기록이다.

이는 드림캐쳐의 새로운 스토리와 세계에 집중된 팬들의 관심이 입증됐다는 평가다. 앞서 '악몽' 스토리를 드림캐쳐는 첫 정규앨범을 통해 '디스토피아'라는 새로운 세계관을 그리고 있다.

차트에서의 성적도 주목할 만하다. 드림캐쳐의 새 앨범은 공개 직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차트에서 8개국 1위를 비롯, 25개국에서 톱10에 진입했다. 국내 차트 역시 벅스에서 앨범에 수록된 11트랙이 100위권에 진입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드림캐쳐는 20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본격적인 음악 프로그램 활동을 시작한다. 특히 이번 '스크림' 무대의 경우, 최초로 댄서들과 함께 더욱 웅장한 퍼포먼스를 펼쳐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드림캐쳐의 '스크림' 첫 음악 프로그램 무대는 20일 오후 6시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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