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슈가맨3' 유희열 "전 시즌 통틀어 가장 공들인 섭외"...윤하 폭풍 눈물

기사승인 2020.02.20  10:29:55

공유
ad50

유희열이 전한 공들여 섭외한 슈가맨의 정체가 공개된다.

사진=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 제공

21일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는 ‘고막메이트 특집’으로 진행된다. 쇼맨으로는 가수 윤하와 적재가 함께한다.

유희열은 자신의 팀 슈가맨을 소개, “전 시즌 통틀어 제작진이 가장 공들여 성사시킨 TOP3에 드는 팀이다”라며 어느 때보다 상기된 표정으로 말했다. 이어 모두의 기대 속에 등장한 슈가맨은 노래, 춤, 외모까지 그 시절 그 모습 그대로 선보여 사람들에게 환호를 받았다.

무대를 마친 슈가맨은 “10년 만에 서는 재결합 무대라, 한 달 가량 매일 같이 연습했다”며 출연 뒷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희열 팀을 지켜보던 상대팀 쇼맨 윤하는 이들을 보고 갑작스레 눈물을 쏟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반갑게 인사를 나누던 윤하와 슈가맨은 결국 참지 못하고 다 같이 얼싸안고 눈물을 흘려 그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유재석 팀 슈가맨은 ‘원 히트 원더’ 슈가맨으로 남성들이 노래방에서 애창했던 슈가송을 들고 등장했다. 유재석의 설명을 듣던 유희열은 “마치 izi의 ‘응급실’ 같은 곡이냐”며 물었고 김이나는 “이 노래가 딱 요즘 ‘혼코노’(혼자 코인 노래방) 스타일이다”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과연 베테랑 MC 유재석과 유희열을 감동과 떨림으로 물들인 두 슈가맨의 정체는 누구일지 21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