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인간 MLB’ 현아, 레트로 데님룩 화보공개 “이구역 섹시퀸”

기사승인 2020.02.20  10:01:25

공유
ad50

가수 현아의 패션화보가 공개돼 뉴트로에 열광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사로잡았다.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 엠버서더로 발탁된 현아는 이번 화보에서 레트로 데님룩을 그녀만의 요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변하지 않는 스타일 아이콘’ 콘셉트로 진행된 데님 화보 속 현아는 카리스마 있는 눈빛은 물론, 시크하고 유니크한 포즈와 과감한 패션 스타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박시한 핏의 데님 자켓에 핫핑크 컬러의 스윔수트를 착용하여 스타일리시함을 뽐냈으며 모노그램 패턴의 자켓과 숏팬츠, 볼캡까지 매치해 럭셔리 레트로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데님 롱 트렌치코트에 하이힐을 신어 ‘인간 MLB’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맘껏 발산했다.

현아가 착용한 제품은 모두 MLB 데님 제품이며 자켓, 트렌치코트, 셔츠 외에 와이드 팬츠, 스키니 팬츠, 볼캡, 버킷햇 등으로 구성됐다.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상에서는 ‘현아 청자켓’ ‘현아 청바지’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MLB 데님을 포함하여 현아의 다양한 화보와 영상은 MLB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현아는 지난해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로 활동하여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MLB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